번리의 '늪 축구'에서 팀을 건져낸 손흥민!, 번리 vs 토트넘 경기 하이라이트#SPORTSTIME

  조회수 1,188,923

스포츠타임

개월 전

이 경기 풀영상은 SPOTV NOW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www.spotvnow.co.kr/player?type=vod&id=37202
PL 6R 번리 vs 토트넘
번리의 '늪 축구'에서 팀을 건져낸 손흥민!
SPOTVNEWS ☞ www.spotvnews.co.kr/
SPOTV NOW ☞ www.spotvnow.co.kr/
네이버 TV ☞ tv.naver.com/spotvmaster/clips
카카오 TV ☞ tv.kakao.com/channel/1706/video
페이스북 ☞ spotvnews
내가 원하는 스포츠 상품 구매는? ☞ www.spotvmall.com

댓글
lovelove
lovelove 2 일 전
만약 이번시즌 토트넘이 리그든 유로파든 우승못해서 케인이나 손흥민이 팀 떠난다고해도 욕하면 안된다고 본다. 특히 케인은 진짜 원래 골 욕심 슈팅 욕심 많은 선수인데 한결 이번 시즌 들어서 이타적인 플레이하려고 하는게 눈에 보이고 팀 승리 위해서 수비 진짜 열심히 하지. 물론 손흥민도 그에 못지 않게 열심히 뛰고 전방압박부터 윙백수비까지 다 커버해주고 있고. 그럼에도 우승은 운도 따라야 해서.. 아무튼 이 두 선수는 할만큼 하고 있다고 본다. 만약 우승 못하면 케인은 레알가고 손흥민은 뭰헨가자.
RomanReigns YT 내 114번째 구독자는 누가 될까???
RomanReigns YT 내 114번째 구독자는 누가 될까??? 25 일 전
ㅘㅜ
Cu Jjang
Cu Jjang 26 일 전
이게다 박지성이 길을 잘닦아둔 덕분이다 ^ㅁ^
Daniel1Park
Daniel1Park 26 일 전
응 느그흥
Yg K
Yg K 29 일 전
쏘나우동
patience
patience 29 일 전
개지리네;
신소연
신소연 29 일 전
우리손이. 이뻐죽겠네
서영
서영 개월 전
케인 ...진짜 보물이다
자덕야덕
자덕야덕 개월 전
ㄹㅇ 생각해보면 번리 ㅈㄴ 불쌍함 작년엔 케인에게 중거리골 먹히고 손흥민한텐 EPL에 역사가 없었던 80m 드리블 골을 먹혀버리고 이번엔 손흥민의 약점이라는 헤더로 또 골을 먹혔으니...
하늘땅 바다
하늘땅 바다 개월 전
케인은 뒤통수에도 눈 달렸나?
누군가는구독하지않을까
누군가는구독하지않을까 개월 전
이젠 머리로도 자유자재로 넣네 ㄷㄷㄷ
김호주자
김호주자 개월 전
영국인들보다 출중한건알지만 아시아인 이기에 인정하긴싫고 지켜만본다;;;
Ronaldo's 777
Ronaldo's 777 개월 전
손흥민 레알갈듯
임헌경
임헌경 개월 전
이번시즌 케인이 축구도사가 된게 더 큰거임. 흥민이는 원래 클라스있는 선수였어
짧짧
짧짧 개월 전
【손흥민】 득점 선두, EPL 파워랭킹 1위 등극 snoop916.tistory.com/82
김미노타
김미노타 개월 전
근데 헤리케인 골 욕심 버리니깐, 진짜 잘한다..
dieyou sim
dieyou sim 개월 전
지린다., ,
김종혁
김종혁 개월 전
케인에게 박수와 찬사를. 잘한다케인
ryu☆
ryu☆ 개월 전
하이라이트 보니까 토트넘 질뻔했네
hyunseob Kim
hyunseob Kim 개월 전
잘하네요 손흥민 화이팅
용진
용진 개월 전
케인이 골찬스를 흥민이한테 돌리면서 자신의 명성을 잃을까 두려워했을 것같은데, 지금 어시스트 역할에도 충분히 빛나보이고, 6경기 5골도 솔직히 잘하고 있는거임. 손맘 듀오가 빛나는 시즌이 되었으면한다.
주안
주안 개월 전
문재인이 나라 망칠 동안 손은 대한민국을 기쁘게 하는 군요.
Maximus
Maximus 개월 전
아 멋었어
빛과그림자
빛과그림자 개월 전
미쳣다 슈퍼 쏜
NAL DAWSON
NAL DAWSON 개월 전
박지성
J무드로
J무드로 개월 전
와... 케인 헤더로 걷어낸거 저건 진짜 대박인데....어케 딱 저위치 가서 기다리지....대단하네...어시스트도 대박이었지만 걍 한골 드가는거 막아낸거라..분위기 안넘어간게 크다...진짜
yonppa cho
yonppa cho 개월 전
요즘 케인 정말 잘해주는 듯......
young choi
young choi 개월 전
헤딩골 받아서 헤딩으로 득점 이거 완전히 영화네
손홍민
손홍민 개월 전
02년 한국대 잉글랜드전 박지성골이 생각
nea Ru
nea Ru 개월 전
케인 개 멋있네 ㄹㅇ
John C
John C 개월 전
케인도 골 넣은거아니냐ㅋ
Summit Rigde
Summit Rigde 개월 전
0:27 이것만으로 케인은 평점 9점대 받아도 마땅한데 7점대는 너무 짜다. 그깟 세줄수비 좀 못뚫었다고 정말 짜게 평가했네
billy john
billy john 개월 전
내 채널와서 응원가 듣고가!
한로성
한로성 개월 전
아니 요즘 뭐 매경기마다 골을넣네 ㅋㅋㅋㅋ
Simon Lane
Simon Lane 개월 전
이쯤 되면 손흥민과 케인 열애설 뜨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현
박상현 개월 전
케인 실력도좋지만 이타적으로 바껴서 손이 빛보이는듯
손도장
손도장 개월 전
캐인이랑 손흥민이 다하네👍 수비에 공격에 미드필더에👍
오인우
오인우 개월 전
스포티비 하이라이트가 2분인 것 같던데 경기가 지루했나...?
모두가행복해졌으면 좋겠다
모두가행복해졌으면 좋겠다 개월 전
야씨 이게 말이 돼? 케인도 콜 넣으려고 댄 거 같은데 흥민이형이 잘 받았네 ㄷㄷ
Jane Clamity
Jane Clamity 개월 전
손은 토트넘에 남아있는 것이 더 좋다고 본다. 케인이 있기에.
구독하면로또1등당첨
구독하면로또1등당첨 개월 전
2020년 많이 힘드시죠? 무심코 지나가는길에 제 댓글을 보셨다면 당신은 천운이 함께 할 것 입니다 좋아요 누르시고 만수무강 인생역전 대박 터지세요 아자아자 화이팅^^
김민준
김민준 개월 전
??? : Did you get this assist?
Nbriz
Nbriz 개월 전
케인갓 머리로 다하누 ㅋㅋㅋㅋㅋ
윤준서
윤준서 개월 전
0:38 요리스는 왜 토비를 밀치는거야
pop_pop
pop_pop 개월 전
저번 챔피언십 때 케인 넌 벤치에 있지 왜 나왔냐고 이기적 케인이라 욕하고 손흥민보러 딴팀 옮기라 소리내던 한국사람덜 갑자기 케인 인성 좋다 칭찬하기 시작함
릿사
릿사 개월 전
약간 지난번 경기도 그렇고 사륜안 가지고 있는듯한 움직임..
희망
희망 개월 전
진짜 손흥민이랑 나랑 안맞는거 같다..손흥민 경기 보면 항상 골 못넣고 팀은 무승부나 패하는데 내가 안보는 날이면 원더골 넣고 난리나게 잘해 ..저번 챔스결승 본거 미안합니다 손흥민 선수 최근 잘한다고 해서 웨스트햄전 봤어요..그것도 죄송합니다.. 앞으로 절대로 경기 안보겠습니다..
Daehee Jo
Daehee Jo 개월 전
손흥민도 진짜잘해줫는데 케인이 슈퍼세이브에 헤딩 어시하는거보면 케인이 하드캐리함
안태성
안태성 개월 전
한 때 케인이 손흥민 억제기 소리 들었던 거 생각하면 진짜 ㅋㅋㅋㅋ
아주가 [Ajuga ]
아주가 [Ajuga ] 개월 전
손흥민에게 스루패스를 더 길게 줬으면 넣었을거다. 짧게 주는 바람에 손흥민의 속도를 못살림
키즈킹
키즈킹 개월 전
맨 뒤에 있었는데 어느새 앞으로 가서 받아치기 했네...역시...
Nega
Nega 개월 전
와 이건 봐도봐도 너무 멋있다 ㅎㄷㄷ
성이름
성이름 개월 전
와...소름....
최병철
최병철 개월 전
무릎 세레머니 하지마!!!!!! 다칠까 걱정된다!!! 글구~~주급은 4억이상 가자!!!!
ive str
ive str 개월 전
손흥민이 월클인 이유 1.어릴적부터 해왔던 미친강도의 훈련으로 인해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 2.ㅈ밥팀 강제로 챔스 결승까지 올림 3.epl득점 리그 선두 4.월클 케인이 믿고 어시 주는 선수 5.외신이나 해외 레전드 축구선수들은 이미 월클이라 인정하고 방송에서 떠듬. 6.실력이 있어야만 인정해주는 해외 리그에서 많은 월클선수들과 인맥 형성. 7.올타임 레전드급 원더골 소유. 8.몇시즌째 계속 두자릿수 득점 유지 9.그 유지한 두자릿수 득점이 거의 대부분 자기기량으로 만들어낸 골.거기다 pk없음 10.어시받기 시작하니까 득점 선두 바로달림 애초부터 어시만 잘받았으면 월클급 재능이 있었다는 뜻
ive str
ive str 개월 전
저번시즌까지는 모르겠는데 이번시즌에 손흥민까는 애들은 ㄹㅇ 유미 뒤진거임;이번시즌은 월클을 입에 담기에 부족함이 하나 없다.
GomsoonTV 곰순TV
GomsoonTV 곰순TV 개월 전
EPL 득점선두 와우 대단해요😁😁👍👍💎💎
miiim _ob
miiim _ob 개월 전
그렇게 쏜케 같이있으면 어쩐다느니 서로 눈치만 본다느니 개소리하던 넘들아 어때~ ~~?
YOLO Charles
YOLO Charles 개월 전
손케 조합은 정말이지..ㄷㄷ
제이디
제이디 개월 전
상상이나 했을까 한국인이 EPL에서 득점 1위가 될 줄은
남우기 Namwoogi
남우기 Namwoogi 개월 전
역시 해결사 👍 Son!
노현우
노현우 개월 전
그렇게 번리 선수들은 손흥민을 보면 PTSD...0
edward kim
edward kim 개월 전
도허티 너무 어려 솔직히 크로스도 별로고 걍 다음에는 후보로 넣는게 나을듯
쓰깽
쓰깽 개월 전
케인 예술이네
스벅무료기프티콘받으세요
스벅무료기프티콘받으세요 개월 전
제 채널오셔서 스타벅스 무료 기프티콘받아가세요‼️ 연락처로 회원가입하고 공유만하면 주는 거에요 진짜 간단하고 추천인같은 거 필요없어요😃 동영상오셔서 보시고 더보기란 링크 참고하세요😆
한세진
한세진 개월 전
0:45 그의 움직임....
12 3
12 3 개월 전
케인 미쳤다 진짜...
H Lee
H Lee 개월 전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ㅈㄴ 잘하네?
노이어
노이어 개월 전
나같은 별볼일 없는놈이 흥민햄이랑 같은 국적이란게 자랑스럽다
짭냥이의 하루
짭냥이의 하루 개월 전
손흥민 이번시즌 결과 궁금하다 ... 역대급일거같은데
C.Pulisic5863
C.Pulisic5863 개월 전
손흥민 케인 듀오 미쳤네ㅋㅋ 결혼각
진의성
진의성 개월 전
손흥민님은 정말 유럽선수들 사이에서도 돋보이게 경기해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외국팀에서도 꼭 필요한 존재로서 매번 훌륭한 경기를 펼치는 모습에 코로나때문에 무기력하게 있다가도 힘이 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진짜 멋있습니다!
아이고난1
아이고난1 개월 전
번리도 전보다 많이 발전한거같고 손 케인 둘다 똑같이 너무 잘했다 특히 케인의 수비와 어시가 팀이 지거나 비길뻔한걸 막았다 진짜 월클
조충현
조충현 개월 전
충지순례
믿고보는알.신.알.왕
믿고보는알.신.알.왕 24 일 전
제 채널에 돈 쉽게 버는 방법 올려놓음 , 와보세요
대박되는길
대박되는길 24 일 전
꽁돈 받으실분 동영상에 상세하게 써놓앗으니 보러오세영
창봉이.
창봉이. 개월 전
잔치기잔치기잔치기잔잔잔
블루건
블루건 개월 전
이제 할거읍잔아 접어라
인아짱과갓김치
인아짱과갓김치 개월 전
쏘니 케인 베일 비니시우스 알리 선발 출전 좀요~~!!!!!!
앙쿠
앙쿠 개월 전
이런말 하긴 그렇지맘..국대만 안오면 된다...ㅠ
미니
미니 개월 전
흥미니형 가면갈수록 점점 잘생겨지는거 기분탓인가
상추
상추 개월 전
99-00 시즌 호주의 마크비두카 이후, 이런 충격적인 득점랭킹 시트는 처음임.. 그때는 EPL 수준이 딸리는 리그여서 그랬다지만 지금은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리그인데.. 진짜 잘하고 있음
우리행복교회
우리행복교회 개월 전
정말, 대한민국에서 저렇게 골 결정력과 양발과 엄청난 주력, 체력...다 갖춘 선수가 나오다니요. 감동입니다.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건강한 선수생활 오래하도록 기도합니다!
John Clayton
John Clayton 개월 전
진짜 케인 수비 공격 다 잘하네 ㄷㄷ 손흥민도 손흥민이지만 케인도 쌉 전성기에다 시너지 리그 탑이네
Andy
Andy 개월 전
흥민아 고맙ㄷ
Django Underground
Django Underground 개월 전
kofilms.info/chart/bidio/xKuBq86IhNh6qKY.html
애국가를 알려주는사람
애국가를 알려주는사람 개월 전
거기 지나가는 너! 그래 너 니말고 더 있니? 혹시 애국가 잘 알고 있어? 만약 모른다면 밑을 눌러줘! 1절: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무궁화 삼천리 화려강산 대한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2절:남산 위에 저 소나무 철갑을 두른 듯 바람서리 불변함은 우리기상 일세 무궁화 삼천리 화려강산 대한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3절:가을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없이 밝은달은 우리가슴 일편단심 일세 무궁화 삼천리 화려강산 대한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4절:이 기상과 이 맘으로 충성을 다하여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 사랑하세 무궁화 삼천리 화려강산 대한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자 이제 알겠지? 꼭 기억해두거라! 우리나라 국민으로서 애국가를 외우는것은 당연하다!😁👍
Galaxy
Galaxy 개월 전
손흥민이야 매 경기 골 넣고 요즘 폼 물오른거 맞지만 개인적으로는 케인이 진짜 미친것 같음 매 경기 연속골? 이런건 메날두도 그랬고 바디도 10몇경긴가 연속골 넣고 꽤 많이 봤는데 매 경기 도움? 이런건 ㄹㅇ 처음 봄
페미피싸개
페미피싸개 개월 전
1.박지성은 맨유시절 7년 동안 MOM(맨오브더매치)에 단 2번 선정되었다. [손흥민은 벌써 이번시즌 6경기했는데 2번 선정됐음] 2.박지성의 평발은 유연성 평발로 손흥민도 박지성과 같은 유연성 평발이다. [손흥민에 비해 박지성은 평발을 핑계삼아 언플을 존나했음] 3.박지성의 주급이 맨유시절 팀내 3위로 고연봉으로 알려져있지만 이는 잘못된사실이고 팀내 발렌시아, 영, 나니같은 선수들보다 적게 받은걸로 알려졌다. 4.박지성의 연봉의 80~90%는 맨유가 아닌 서울시와 금호타이어 스폰으로 이루어져있다. 5.박지성은 호날두에게 단 한번도 어시스트를 한 적이 없다 [호날두는 맨유에서 118골을 넣었다 그 중 박지성의 어시스트는 0개] 6.박지성은 현역 당시 개고기송을 들으면 힘이난다고 언플을했었다. [인종 차별적인 노래를 하지말아달라 하긴커녕 힘이난다고 언플을하였고 결국 지금 지소연이 런던에서 개고기송을 들으며 경기를뛰고있고 영국에서 아시아인을 보면 개고기송을 부른다고 한다.] 7.박지성은 QPR 시절에 단 한골도 넣은적이 없다. [QPR시절 20경기 0골3도움] 8.박지성의 한 시즌 리그최다골 기록은 '5골'이다. [현재 손흥민은 리그 6경기 8골이다]
페미피싸개
페미피싸개 개월 전
@달빛의루나아라 팩트. 벤치성도 윙포워드로 공격수다
달빛의루나아라
달빛의루나아라 개월 전
미드필더랑 공격수랑 같냐? 니 논리면 덕배나 모드리치보다 손흥민이 잘하겠네?
강징쳉종
강징쳉종 개월 전
이게 더 지리는게 손흥민의 이번시즌 활약으로 더이상 아시아는 축구 빈민국이라는 인식을 유럽사람들한테 없애주고 있는거임 즉 손흥민의 이런 월클 활약을 할수록 미래 아시아 축구선수들이 유럽진출에 수월해진다는거
JENNIE Stephenson
JENNIE Stephenson 개월 전
Kane passes too well to Heungmin in goal chance. In other words, acknowledge and recognize the hand.
꼭성공하겠습니다
꼭성공하겠습니다 개월 전
댓글 답글에서 손까 다구리까는거 개웃기네 ㄹㅇ
시간공유TV
시간공유TV 개월 전
제 채널에서는 진짜 돈이 되는 정보만 공유해여 ㅋㅋ
yoon445
yoon445 개월 전
만화책인줄 ㅎㄷㄷ;;
참치마요
참치마요 개월 전
손흥민 골 결정력 개지린다
학교축제LEGENO 모음
학교축제LEGENO 모음 개월 전
저계정구독시 추첨통해 문상뿌려요
치치
치치 개월 전
케인 ㅜㅜ
김헌철
김헌철 개월 전
가슴이웅장해진다,
ᄂᄋᄀ
ᄂᄋᄀ 개월 전
진짜 우승커리어는 못 들어도 득점왕 먹으면 좋겠다
고영일
고영일 개월 전
케인 수비에 어시스트 헤딩으로 대단하다 케인
꿀허니
꿀허니 개월 전
번리는 "그 나라" 팀이냐? ㅋㅋㅋㅋ
라랄
라랄 개월 전
설상가상
설상가상 개월 전
올해 케인 인터뷰기술 성숙된것 같아~~^ 많이 겸손하고. 성숙~^ 무감독이 대단해~~^ 선수단을 장악했단 생각이 절로듬~~^ 케인이 본인보다 스쿼드(무감독이 인터뷰때 젤 많이 쓰는 단어)을 위해 헌신하는걸 보면서 그것을 느끼게 됨. 그것을 보면서 어떤선수가 불평할수 있겠나~~^ 케인의 희생으로 다른선수는 입닥쳐가 되는거지~~^
human you
human you 개월 전
HURRY CANE HOOOOOO ````HERRY CANE ```````HOOOOOO` ``````````````````````````````````````````````````````````````````` HEUNG MIN SON ~~~~~~~HOOOOOO~~~~~~~crazy ball `````` shot goal in